본문 바로가기
게임관련/기타게임

완전 병맛 게임 무비 스트리트파이터 [마메 게임] MAME, 고전게임

by YDZD 2016. 1. 24.
반응형




마메 게임을 즐기다가 완전 병맛 같은 게임을 하나 발견했으니,

그 이름 하여, 무비 스트리트 파이터 -.-;;;





접속을 하면 진짜 이렇게 스트리터 파이터 주인공들이 -_-;; 나옵니다.

그래서 플레이를 해보기로 했습니다.

병맛 게임이라도 즐겨봐야 하기에, 어떤 캐릭터로 게임을 즐겨 볼까 하다가..

 


캔으로 접속을 해봤습니다. 그런데 첫번째 대전 상대가 베가네요. -.-;;

이건 뭔 스토리가 어떻게 되는 게임인지 잘 모르겠습니다.

스트리터 파이터 영화는 아주 어린 시절 본 거 같긴 한데 기억이 하나도 안납니다.

그냥 완전 병맛이었던게 가일이 주인공으로 나왔던거 밖에는....




아무튼 캔으로 플레이를 하자마자 장풍을 쏴봤습니다.

스트리터파이터하면 역시 장풍 아니겠습니까 ㅋ

장풍을 쏘자마자 베가가 피하네요. 저 상태에서 그대로 저한테 와서 잡고 내려찍기 기술은...

이 게임은 뭔 1단계는 좀 쉬운 그런 느낌 하나도 없네요 -.-



몇판을 해도 베가를 도저히 이길 수 없었습니다.

그런데 웃긴게 이거 스트리터 파이터가 모탈 컴뱃도 아니고, 어느 맵에 오니까 이런 모양의 맵이 -.-;;

무슨 모탈 컴뱃하는 기분이네요.



아무튼 이 캐릭터로 베가를 겨우 이기고 다음판에 춘리가 걸렸는데,

참.. 이 게임.. 캐릭터들 몇 한번 보시죠.





장지에프는 완전 하의 부실 -.-;;;

근육질 장지에프를 보여 주려고 한거 같긴 한데, 약간의 특수 효과가 있었으면 싶네요 ㅋㅋㅋㅋ



아무튼 무한 코인 러쉬로 계속 캐릭터를 바꾸면서 마지막 단계를 류로 끝냈습니다.

그런데 엔딩이뭔 이렇게 나오네요.



정말로 이 게임이나 영화에 출연한 사람들 촬영하면서도 조금 진짜 완전 병맛이었겠다는,

게다가 표정이랑 포즈 완전 어색 -.-;; 그냥 정말로 완전 병맛으로 즐길 게임인 거 같습니다.



최종에는 이렇게 스탭들 이름이 올라가는.. 그럭저럭 병맛 재미? 킬링 타임용 게임이네요.


반응형